자주찾는질문(FAQ) 제목 내용 검색 Q. Q/A 키오스크 기기값을 제외하고 부가적으로 드는비용이있나요? A. 주방프린트 추가시 150.000원배송 및 설치 비용 200,000원 DID시스템(푸드코트 시스템)추가시 별도비용 발생 [42인치TV + 태블릿 + PC + 솔루션] Q. Q/A 판다 키오스크 A/S(After Service)는 어떻게 하나요? A. A/S는 1년 무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Q. Q/A 현재 사용 중인 포스기와 판다 키오스크와 연동이 가능할까요? A. 연동 가능합니다! 다만 현재 사용 중인 프로그램이 아닌 판다 키오스크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이용 하셔야 합니다. Q. Q/A 현재 사용 중인 마일리지 시스템과 연동이 가능할까요? A. 판다 키오스크에 들어가는 자사 프로그램을 통한 포인트 적립 가능합니다. 하지만 기존에 사용 하시던 마일리지 시스템과 연동은 어렵습니다. Q. Q/A 판다 키오스크 사용법은 어렵나요? A. 어렵지 않습니다! 판다 키오스크 설치 시 프로그램 사용 메뉴얼을 드리고 있습니다. 또한 테블릿PC나 모바일App을 통해서 간단하게 메뉴설정이나 키오스크 설정이 가능합니다. Q. Q/A 메뉴사진을 찍어주는 직원 있나요? A. 메뉴사진 및 메뉴표는 사장님들께 사진을 받거나 프렌차이즈 가맹점의 경우 본사를 통해 메뉴사진을 받아 설정해드리고 있습니다. 또한 담당자를 통한 기본적인 메뉴등록 방법을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. Q. Q/A 프랜차이즈 가맹점이 개별적으로 판다 키오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? A. 프렌차이즈 가맹점의 경우는 가맹점이 사용의사를 밝히는 경우 본사와 컨택 후 개별적으로 판다 키오스크 사용이 가능합니다. 또한 프렌차이즈 가맹점의 경우 자체 포인트 적립 등의 요청 사항을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서 불만 사항을 해소 시켜 드릴 수 있습니다. ‹‹<1>››